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엄마의 일상

프리마켓> 나인마켓& 동북4구뭉치장

 

 

나눔인식확산을 위한 프리마켓(나인마켓)이 장위3동 주민센터앞에서  6월 21일 열렸습니다.

장위종합사회복지관의 사회복지사분들께서 홍보를 열심히 하시길래 구경갔지요.

 

  나인마켓 

의류, 악세사리 등 여성분들이 좋아할 물품이 있어 예쁜 블라우스를 한 장 구입했습니다.

 다시마, 미역 등 꼭 필요한 식재료들도 보였으며 맛보다 냄새가 더 끌리는 음식이 빵과 전인데

한 켠에서 바로바로 부쳐서 제공되는 부침개가 저렴한 가격이지만 맛있게 보였습니다.

 

 

 

 

다양한 맛의 슬러쉬도 팔고 있었고 떡볶이와 간단한 분식메뉴도 있었답니다.

도시재개발로 어려움에 직면한 장위동 이웃을 비롯해 나눔이웃에 대한 의미와 가치를 생각해봅니다.

나눔이웃에 대한 관심과 홍보를 위한 스티커 부착판도 있어 참여해보았어요.

인근에 계시는 어르신들의 참여가 돋보였는데 나눔모금함 이외에도 총 수익금의 10%를 복지기금으로

후원하고 적극적인 이웃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생각해보는 시간입니다.

 

* 나인마켓 : 서울 성북구 한천로 657

 

 

 

 

동북4구뭉치장 아트-뮤직 프리마켓이 창동역 플랫폼창동61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6월 21일(목)~6월 23일(토)까지 열리는 프리마켓에는 순수창작수공예품이 많아서 볼거리가 가득해요.

 

  동북4구뭉치장 

음악이 함께하는 프리마켓인지라 낮시간에 방문하니 리허설도 진행되었는데

너무 잘부르시네용.

 

 

 

 

서울시 동북4구 도시재생협력지원센터에서는 2018 동북4구 도시재생 박람회의 일환으로

동북4구(성북・강북・도봉・노원)의 역사와 문화, 도시재생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프리마켓은 물론

북콘서트, 버스킹, 찾아가는 키즈카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셨어요.

예술과 문화가 흐르는 프리마켓이 주제이다보니 어디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작품스러운 부스가 많습니다.

 

 

 

시원스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코너를 비롯해 만들기와 체험이 가능한 부스들도 눈길을 끄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함께 나들이 하시기에 좋을 프리마켓입니다.

멋진 플랫폼창동61도 들려보시고 즐겁고 새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동북4구뭉치장 아트-뮤직 프리마켓에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세요.

 

* 동북4구뭉치장 : 서울시 도봉구 창동역 플렛폼61 앞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