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의 발견

[이벤트] 스카이포스 3D 시사회, 아기 기린 자라파 시사회

http://cafe.naver.com/bookchildlove/698569

 

네이버카페 <사랑하는 아이들의 책세상>에서 영화시사회이벤트를 합니다.

잘 알려지지않았지만 멋지고 신나는 모험이야기가 될 것 같아서 응모해봐요.

드래곤길들이기와 쿵푸팬더2의 제작진의 영화라니 안봐도 스토리나 리얼감은 완전 좋을것이라 예상됩니다.

아들과 더 신나고 재밌는 영상물의 오붓한 시간을 가져볼까 해용.

 

 

<스카이포스 3D>

하늘 위를 나는 긴급구조대원들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배우 여진구가 더빙을 맡았으며, <드래곤 길들이기><쿵푸팬더2> 제작진의 작품입니다.

영화정보 :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99338

엘리트 소방구조대원에게 닥친 사상 최대의 위기!
사고뭉치 히어로의 아찔한 모험이 시작된다!
최강 소방구조대 ‘스카이포스’의 엘리트 요원 '에이스'.
날렵하게 현장을 누비며 화재를 진압하지만 ‘캡틴 호크’는 자신의 재능만 믿고 독단적으로 움직이는 ‘에이스’가 걱정스럽다. 그러던 어느 날 ‘에이스’는 결국 자신의 직감만 믿고 사고현장에 돌격하다 대형사고를 당하게 되고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하게 된다.
자책하며 스카이포스를 떠난 ‘에이스’는 항공 우편 배달부, 비행 현수막 광고, 비행 농약 뿌리기, 항공무역업을 전전하지만, 어디에도 적응하기 쉽지 않다. 우여곡절 끝에 친구 ‘프레드’의 설득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하지만 그날 아침 거친 눈보라로 산사태가 일어나고 친구 '캐틀'이 목숨을 잃을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

과연 ‘에이스’는 동료들을 구하고 무사히 스카이포스로 복귀할 수 있을까?

 

2013년 2월 13일 저녁 7시 30분에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스카이포스 시사회가 열렸습니다.

감기가 심한 어린 딸 때문에 친언니와 아들, 조카를 보내게 되었는데 무척이나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요즘 연예계의 대세 여진구씨가 나와서 무대인사를 했다는데 급하게 찍은 언니의 사진기에는

얼굴을 알아보기 힘들정도의 사이즈였습니다.ㅋㅋ

멋지고 날쌘 주인공들의 멋진 소방구조대 이야기~~~꿈과 희망이 가득한 기운쎈 마음을 갖게 해준

좋은 시사회였다네요.

감사합니다.

 

 

멋지고 용감한 아프리카 어린이와 아기 기린의 우정을 그린 자라파도 보았어요.

아이들에겐 조금 어렵지않나 싶기도 했었지만 어른들이 보기에도 좋을만한 아름다운 풍경과 사실적인 바탕에

기본을 둔 스토리는 감동적이기도 합니다.

볼거리 많은 아이들 영화...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