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의 발견

체험단> 예지미인 좌훈쑥찜질패드

 

 

예지미인 좌훈쑥찜질패드가 도착했습니다.

11월을 넘어 12월이 되니 더욱 쌀쌀해져서 몸온도에 더욱 신경이 쓰이는데 특히 마법의 그날이라던지, 배란기가 되면 몸이 더 으실으실해서 체온을 올리는 방법을 알아보게 됩니다.

 

아이를 둘이나 낳고 40대가 되다보니 여성으로서 아랫배를 따뜻하게하고 청결하게 해야한다고 느끼게 되는데요.

친구의 권유로 1, 2년전 처음 좌훈쑥찜질패드를 받아 사용하게 되었어요.

이런 제품도 있나 하고 생소했으나 동절기에 딱 좋은 제품이었는데 체험단이 돼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받습니다.

 

 

 

 

예전에 찜질방에 가면 어머님들은 말없이 좌훈하시는 곳에 다녀오시던데 나이가 드니 왜 뜨뜻한 곳을 찾으시는지

알겠더라구요.

좌훈요법은 여성들에게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분비물이 늘때 해주면 좋겠지만 집에서 하긴 번거롭고 한의원이나 찜질방을 찾아야해서 번거롭기도 한데 이런 제품이 있으니 정말 간편스럽습니다.

아기낳고 좌욕이 많은 도움이 되듯이 여성에게 좌훈은 정말 효과좋고 말끔스러운 효과가 있긴 합니다.

결혼 하지않은 미혼 친구들도 선물해주면 손 발차고 배가 찬 친구들이 꽤나 좋아하더라구요.

 

 

매직 핫팩도 함게 주셨는데 속옷 위에 붙여서 사용하는 핫팩 제품으로 추운 날 내의 위에 붙이면

부착 후 30분정도가 되면 뜨뜻스레 체온을 올려주며 마법에 빠져 배아픔을 호소하는 여성들에게도

든든스러운 선물이 됩니다.

특히 앉아서 업무보거나 학교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여성들에겐 아랫배의 혈액순환을 도와서

생리통을 완화시켜주거나 따뜻스런 체온유지를 시켜주네요.

제복이나 교복을 입는 지인들에게도 사용을 권해봅니다.

 

 

 

한 상자에 5개씩 들어있는데 패드와 발열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은은한 한약재 향이 퍼지면서 한약재가 함유된 패드이구나 싶은데 발열팩과 함께 훈증효과를 나게 한답니다.

강화사자발쑥, 천궁, 백지 한약재분말은 100% 국내산이라하고 역시 100% 유기농 순면커버라네요.

원적외선을 위한 옥분말까지 함유하고 있다는 귀한 패드입니다.

 

 

 

 

비가오고 기온이 조금씩 떨어지고 있는데 멋내고 나가야하는 외출시에 사용하면 참 좋은 제품입니다.

생리기간 전에도 기간에도 후에도 사용하면 좋은데 동절기엔 특히 손발이 찬 여성들에게 알맞은

예지미인 좌훈쑥찜질패드입니다.

생리대와 비슷한 패드 뒷면에 주물럭거려 온도를 올린 핫팩을 부착하고 속옷 위에 부착하고 입으면

금새 따땃한 온도가 느껴지고 향긋스런 한약재 냄새가 맘을 차분하게 해줍니다.

 

딸아이와 함꼐 외출할 일이 있어 엄마는 좌훈쑥찜질패드를 부착했고

딸의 내복위로 매직핫팩을 부착하고는 따땃스럽게 하고 나갔답니다.

아이와 함께 사용하니 더욱 따뜻합니다.

 

* 판매처: 이마트, 롯데마트, 올리브영, 왓슨스, 쇼셜커머스 등

* 예지미인: https://www.yejimiin.com: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