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의 발견

오뚜기> 카레엄마요리사, 버터치킨카레

 

 

 

 

오뚜기 버터 치킨카레로 지인가족이 방문한다고 해서 카레초대상을 차렸습니다.

아빠들은 치킨카레구이를 곁들인 새싹나물 비빔밥과 꼬치어묵국,

카레야채옥수수전, 카레후렌치토스트를 곁들였습니다.

카레에 좋은 성분이 작용해서 몸속을 깨끗하게 정화해주고,

잃었던 봄철 입맛도 찾게해줄 것이라며 식사들 드려요.

 

 

 

 

아이들의 카레상차림입니다.

친구의 아이들은 입맛이 까다롭고 짧아서 잘 먹지않는데 카레는 좋아한다고 해서 간단스레 준비했습니다.

좋아하는 꼬치어묵을 잘근 씹어먹으며 무슨 카레냐고 수줍게 엄마에게 묻길래 새로나온 오뚜기의 신제품,

버터치킨카레라고 하였더니 미심쩍어하는 눈치에용..

한 입만 ~~~하면서 먹어주니 좋아하는 닭고기와 달달스럽고 부드러운 노란 카레를 함께 달라고 해서

열심히 먹여주네요.

 

 

 

 

 

* 오뚜기 맛있는 버터치킨카레를 응용한 버터치킨카레 비빔밥, 닭고기스테이크 덮밥

 

재료: 비엔나소시지 약간, 어린잎, 감자1개, 고구마1개, 양파한개, 당근반개. 후르츠칵테일 1/4캔, 옥수수 1/6캔,

우유 한잔(200ml), 물500ml, 식용유 약간, 닭안심2덩어리,

  

방법:

1. 팬에 식용유를 넣고 적당한 크기로 썬 감자, 양파, 당근, 고구마를 볶다가 물과 우유를 붓고 끓인다.

2. 적당히 재료가 익을 정도로 끓었으면 후르츠칵테일과 옥수수캔을 넣는다.

3. 약불로 줄여 허니망고카레 분말을 솔솔 부려 풀면서 끓인다.

4. 또 다른 팬을 달궈 버터를 넣고 소금, 후추, 카레가루, 맛술로 재워둔 닭안심을 볶는다.

5. 그릇에 밥과 볶은 닭안심을 얹고를 반으로 잘라 올려담고 버터치킨카레를 붓는다.

 

 

버터치킨카레 비빔밥

1. 그릇에 밥을 소복히 담고 닭안심을 잘라얹고 어린잎, 고추장, 참기름을 곁들인다.

2. 우유, 달걀, 카레가루를 넣고  섞은 것에 식빵을 담궜다가 버터를 넣고 팬에 약불로 지져내 반으로 자른다.

3. 다진야채, 옥수수, 부침가루, 달걀을 넣고 한 숟갈씩 식용유두른 팬에 약불로 지져낸다.

 

 

 

 

* 오뚜기 맛있는 버터치킨카레 떡볶이

 

재료: 쌀떡 or 밀떡, 고추장1T, 물엿1T, 설탕1/2T, 버터치킨카레1T, 다진파, 고춧가루 약간, 후추약간

방법:1. 다시마, 멸치육수에 국간장, 소금, 후추를 넣고 끓인 물에 어묵을 넣고 끓인다.

2. 그 육수에 떡이 잠길 정도로 자박하게 해서 재료를 넣고 끓이다가 약불로 졸인다.

 

 

  

 

 

 

 

식사도 즐겁게 하고 음료수와 후식을 먹으며 서로의 일상과 봄철나들이에 대한 이야기꽃을 피웁니다.

자주 만나고 일상을 나누며 친밀함을 교류하는 것만큼 마음 뿌듯해지는 일이 없는데

이렇게 허물없이 만나서 간단스런 카레요리를 통해 마음을 나누고 든든함을 전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들도 잘먹고 어른들의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카레인데

새로운 신상품이 나와서 더욱 반갑고 뜻깊은 봄날이네요.

 

 

    * 본 포스팅은 오뚜기로부터 체험 제품을 무상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