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의 발견

이벤트> 나만의 홈플러스 쇼핑코스 제안하기

 

 

 

 

 

 

 홈플러스 창립19주년을 맞아 2016년은 홈플러스 방문의 해 랍니다.

4인가족이며 먹을 거리를 즐기는 가족인지라 1주일에 한 번 정도 홈플러스를 찾고 있어요.

 

다양한 행사와 더불어 차별화된 상품과 저렴한 가격, 여유있는 쇼핑공간, 외식공간을 겸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하는 쇼핑장소로 적격이죠.

이사를 해서 잠실 홈플러스, 월곡홈플러스, 중계홈플러스, 상봉홈플러스를 다니고 있으며

대천, 부산 등 많은 지점이 있는 지방에서도 홈플러스를 자주 찾게 됩니다.

 

그 중에서 우리가족이 자주 찾는 상봉 홈플러스 쇼핑코스입니다.

 

 

 

봄기운이 완연한 요즘엔 걸어서 온 가족이 운동겸 다녀오기도 한답니다.

상봉 홈플러스는 상봉엔터식스와 함께 있어서 더욱 넓고 여유있으며 쇼핑과 식사, 휴식과 문화생활을 할 수 있어요.

 

맞은 편에는 코스트코도 있는데 번잡스럽고 산만스런 쇼핑에서 탈출해서 여유있게 아이들과 돌아보기 좋은 구조라서

1주일에 한 번 정도 온 가족이 출동한답니다.

차를 가져가지않고 도보로 가면 마주하는 공원에서 아이들은 잠시 발길을 멈추기도 해요.

 

 

 

넓은 만큼 홈플러스로 내려가는 입구도 다양하고 여유로운 상봉 홈플러스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서 행사상품이나 이벤트 액자를 확인하기도 해요.

방문기간에 가장 눈여겨볼만한 욕심내볼만한 상품들이 쫘악 소개되는 알찬 내용!!

 

지하 1층이 식품매장이고 지하2층이 생필품이라서 신선도 유지 및 계산이 수월한 편인데 아이들을 동반하고는

지층2층으로 가는 것이 우리집의 쇼핑코스 입니다.

 

 

지하2층에는 아이들이면 누구나 좋아하는 블럭방과 놀이방이 있고 서점과 애견센터가 있어서 좋습니다.

살 것이 많은 경우에는 남매를 이 곳에 있으라고 하기도 헀는데

이제는 제법 많이 성장했으므로 함께 돌아보며 물품을 고른답니다.

 

간단히 집에서 풀어볼 문제집, 애완동물인 달팽이와 햄스터의 흙과 먹이도 구입해요.

 

 

전자제품쪽을 돌아보거나 의류매장을 지나쳐 장난감 코너로 들어가면 넓은 홈플러스 구역입니다.

 

코너별로 있어서 딸은 쥬쥬시리즈 장난감을 아들은 레고 시리즈를 구경하고 있으며

F2F라고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매장에 요즘 푹 맘주고 있는지라 세일매대와 봄신상품 코너를 돌아보며

심플하고 간편스레 입을 의류도 자주 구매한답니다.

 

남성 정장이 세련되며 저렴하고 엄마들이 입을 홈웨어, 아이들의 트레이닝복이 꽤 괜찮아서 좋아요.

 

문구류쪽은 우리 딸이 좋아하는 키티종류가 많으며 캐릭터도 다양해서 아이들이 스케치북과 필기구를

자주 구입하고 가격도 거의 최저가에 한 쪽으론 70% 할인코너도 있답니다.

 

 

조금 힘들다 싶을때 나타나는 휴게코너는 반갑고 친숙스러운데 내려오는 에스컬레이터쪽은 꽤나 넓고

좌석도 여유로우며 정수기도 있어서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나 어르신분들이 자주 앉아서

계시다가 이동하십니다.

 

우리 가족도 그러한지라 아이들은 물도 마시고 잠시 앉아서 노닥거리기도 해요.

식기쪽의 디자인패턴도 다양하며 테팔후라이팬 할인률도 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식기가 많아서

참 좋답니다.

 

계란후라이를 꼭 조식에 자주 포함하는지라 테팔후라이팬 세일을 잘 보는 편인데 저렴하고 튼튼해요.

 

 

화살표가 어떤 물품을 준비하고 있는지를 알려주는 지하1층으로 올라갈까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기획전은 연중 쭈욱 계속되는 것 같은데 라면이나 비누같은 생필품에서부터

다양한 품목을 항상 변화하며 갖추고 있어서 실속있게 구매하곤 한답니다.

써도 써도 항상 필요한 스카치테이프나 물티슈는 정말 알차게 구입할 수 있어요.

 

 

 

이 곳에서 엄마가 좋아하는 장소는 에스컬레이터를 오르면 맨 처음 마주하게 되는 주류코너입니다.

특히 다양한 세계맥주를 정말 저렴스러운 가격에 다양스레 만나게 될 수 있어서

맥주를 좋아하는 친구들을 초대하거나 여행을 갈때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게 됩니다.

 

일반 매장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세계 여러나라의 맥주가 많은데

특히나 인디카 맥주를 구입할 수 있으며 대용량 맥주도 구입가능해서 쵝오에용.

또한 와인도 아주 방대하답니다.

 

 

 

우리 아이들은 맛난 젤리와 초콜릿이 가득한 이 곳을 무척 좋아하는데 카라멜과 젤리, 초콜릿바 등을

1+1로 저렴하고 넉넉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은 상품이 많답니다.

초코바를 가득 사서 출출할 때 드시라고 남편 회사에 자주 보내드려요. 

 

 

    당 떨어지는 요로조로한 때도 그렇지만 사탕이나 초코렛을 주고 받는 최근 시즌엔 정말 실속있는 장소입니다.

 

 

역시 라면의 종류도 정말 많지요?

정말 신제품, 구제품, 인기있는 제품, 덤제품까지 매장선반을 꽉 채우고도 남을 다양성을 느낍니다.

 

1+1, 행사상품, 홈플러스 PB, 상품까지 정말 구매욕구를 충분히 불러일으키는 곳이 바로 식품매장입니다.

집밥을 하는 엄마에겐 항상 메뉴짜기도 쉽 지않은데 세계식품매장처럼 꾸며놓으신 곳도 있어서 상품을 살펴보고

이태리 스파게티, 태국 쌀국수를 소스와 함께 구입하기도 한답니다.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말라는 마음을 불러일으키게 매장진열을 잘 해두신 것 같아요.

종류가 많으면서도 한 눈에 쏘옥 들어와서 혹시나 1+1 제품인지라 하나 더 계산대로 가져와야할 떄

잽싸게 뛰어가서 하나 더 가져오기도 해요.

 

 

 

나물이나 친환경 제품을 구입하고자 할때 육류와 생선코너를 지나 선택하곤 하는데 마른 고사리, 취나물 등과

한약재 재료들도 있고 유기농 제품들도 타 대형매장보다 훨씬 많습니다.

재래시장을 가지않아도 저는 가끔 이 곳에서 꿀이나 오미자, 대추 등을 구매해서 집에서 끓여먹고 애용합니다.

 

계산대로 소량계산대와 셀프계산대 등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고 고객서비스센터도 가깝게 있어서 편리해요.

 

 

 

식품매장 중앙에 자리한 간식매장에서 아이들과 조촐스레 국수와 떡볶이도 먹을 수 있고

식사를 해야한다면 계산 후에 나와서 맘에 드는 식사장소로도 이동하면 된답니다.

 

부산에서도 명절마다 시어머님과 장보고 식사까지 즐기는 칼국수 샤브샤브집이 있어서 반가워요.

 

간단스레 구매가능한 초밥, 베이커리, 탕과 순대 등 반조리 식품들까지 완전 많은 메뉴 선택이 가능해용.

 

 

 

 

3/20영수증은 기부상자에 넣었으므로 고객센터에 가서 다시 재출력을 했답니당.

4/1일에 방문하니 또 다른 새로운 상품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더군요.

 

경기침체로 조금 어려운 경제사정이 아쉬운 주부들에게 알뜰하게 장을 볼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는 다양한 홈플러스의 이벤트들과 매장관리 능력을 엿볼 수 있어서 자주 애용하곤 해용.

 

다음엔 지하철 역과도 연결되어있어 비가오나 눈이오나 들리기 좋으며

여유있는 주상복합 지하에 자리하고 있는 월곡 홈플러스도 소개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