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의 발견

서울, 월곡> 설빙, 망고썸자몽설빙

 

 

 

 

 4월 29일 출시되었다는 설빙망고썸자몽설빙 먹으러 가족과 출발합니다.

망고썸자몽설빙은 11,000원.....

과연 이 가격을 두고 후식을 먹는단 말이양...하던 마음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설빙애호가 될듯...

 

고급스러운 맛의 애플망고가 커다랗게 잘려서 얹어있고 껍질을 벗겨 씁슬한 맛은 최소화하고

달큰스럽고 비타민을 잔뜩 함유한듯한 신선한 과즙이 살아있는 자몽의 어울림은 최고!!!

과연 둘이 어울릴까 싶기도 헀는데 정말 의외지만 최적화된 조화입니다.

 

 

 

 

슬슬 더위가 찾아와서 밤마실 나서고 싶은 5월입니다.

달달한 후식으로 빙수를 즐기는 가족인지라 동덕여대 설빙으로 고고고...

우왕...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우리 부자간은 밀크팥설빙을 좋아하시다가 인절미설빙으로 갈아타셨으며

우리딸은 온니 딸기설빙 매니아인데 이번엔 엄마가 고른 망고썸자몽설빙 잡숴보셍..

 

 

 

 

 

대학가에 작은 공간이지만 가족나들이겸 썸타는 모든 젊은이들의 현실을 대변하는 많은 사람들로 북적대는

설빙 동덕여대점 입니다.

 

친절하신 직원분들께 망고썸자몽과 주문이 가능한 메뉴들을 확인해서 주문했어요.

너무 인기가 있으면 재료가 떨어진다는..ㅠ,.ㅠ

 

 

 

 

눈꽃처럼 사르르녹는 맛과 풍성한 자몽과 망고가 곁들여진 빙수에 깜짝 놀랐네요.

역시나 식사보다는 맛을 우선시하는 식문화 트렌드를 그대로 확인하는 순간였어요.

 

정말 제대로 된 후식을 먹고 싶다면 가는 곳이 되는 설빙은 시즌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데

이번엔 봄과 어울리는 설레는 남녀의 애정전선을 그대로 느껴보는 듯한

망고썸자몽설빙은 정말 제대로 비타민 흡수되고 감성충만스런 메뉴네요.

 

 

 

 

 

 

 

 

    코리안디저트카페 로 사랑받는 전문후식 전문점이 된 설빙..

 

     망고썸자몽설빙은 봄에 어울리는 디저트~~~~엄지척입니다.

 

 

인절미토스트의 간간스럽고 달달스런 맛도 느껴보고 신선스런 망고썸자몽설빙의 상큼함도 갖고

마무리는 뒷맛 개운스레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무리합니다.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과 어울릴만한 맛과 향과 감성을 모두 품은 망고썸자몽설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