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여행이야기>/영화, 문화공연

서울, 왕십리> 스노우타임

 

 

겨울방학을 앞두고 시즌에 걸맞는 영화가 개봉예정입니다.

스노우타임

 

12월 15일에 개봉예정인데 크리스마스 시즌에 만나는 즐거운 애니메이션이 될 것 같아요.

우리집 아이들도 먼저 만나보려 시사회 출동!!

 

 

 

 

왕십리cgv에서 시사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웃님 힐티님과 언니의 시사회당첨이 함께 되어서 아이들과 함께 관람할 수 있어

넉넉하고 기분좋은 영화나들이 시간이 되었어요.

 

sns에 올리면 귀여운 산타모자도 선물로 주셨는데

아이들은 꾹꾹 눌러쓰고 행복한 미소를 보여줬습니다.

 

 

 

 

 

스노우타임~ 제목과 영화브로셔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즐거운 눈싸움이야기네요.

영화에 대한 대표적인 느낌과 등장인물들도 만나보고

뒷면에 색칠할 수 있는 부분까지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눈싸움을 승리로 이끄는 루크, 사고뭉치 잭, 용감한 척, 문제를 해결하는 소피, 사교적인 피어스, 천재 프랭키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서 재미를 주며 이긴다는 마무리가 아닌 다 함께 친구와의 우정을 주제로

마무리되어서 무척이나 반가운 줄거리였습니다.

 

 

 

 

여유있게 도착했으므로 시사회표를 받고 카페에 들어갔어요.

학교와 학원에서 서둘러왔었던지라 모두 출출했던 차에 귤과 빵도 먹고 대시시간을 갖습니다.

 

언니와도 맛있는 음료를 주문해서 아이들과 마셨는데 평일이라그런지 사람들도 많지않고

붐비지않아서 쾌적했습니다.

이제 화장실 들렸다가 영화관으로 들어가면 될 것 같아요.

 

 

 

 

스노우타임은 예상한대로 멋진 눈이 덮힌 마을에서 신나게 뛰어노는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소피팀과 루피팀으로 나뉘어 멋지게 만들어진 얼음요새를 차지하기 위해 서로 공격하고 신나게 노는데

눈 좋아하는 우리 딸이 환호성을 지르며, 이번 겨울에 저렇게 놀거라고 벼르게 만든 영화장면이 많았어요.

 

엄마는 귀여운 캐리터들과 함께 멋진 노래가 귀에 들어옵니다.

영화가 주는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 가족 모두가 볼 수 있어서 좋은 영화가 아닌가 싶네요.

 

역시 셀린디온의 목소리였습니다.

아름답고도 따뜻스러운 그녀의 목소리와 신나는 아이들의 모험이야기~

이번 겨울에 아이들과 함께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