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의 발견

체험단> 유니클로, 와이어리스브라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가 도착했습니다.

이틀 전에 명동 유니클로에서도 확인했는데 판매 중으로

색상도 생각했던 것보다 10가지로 선택의 폭이 다양했어요.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 뷰티라이트)  

 

저는 개인적으로 출산이후 노와이어브라를 찾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편하기는 하지만 가슴보정이 안되거나 금새 보정력이 없어지는 단점이 있어 아쉬웠더랬습니다.

 

 

 

 

상자에 예쁘게 담겨서 도착한 유니클로 노와이어 브라는 회색빛이 감도는 청색이었습니다.

플라스틱 옷걸이에 걸려 깔끔하게 투명비닐 포장이 되어서 왔는데

곧 있을 화이트데이도 떠올라 정말 좋은 선물 같았습니다.

 

특수소재와 공법으로 만들어 좀 더 자신감있게 홍보를 하시지만

반신반의했는데 오홀... 일단 외관 좋습니다.

 

 

 

 

대표적인 특징은 알고 있었지만 정말 편안하고 부드러운 탄력시트가 가슴을 감싸주며

든든하게 받쳐줘서 꽤 신경을 쓰신 섬세함이 느껴지네요.

 

뒷 후크는 2개씩 3중으로 풀림을 예방하고 편안스레 착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도 노와이어는 살색이 대다수인데 10가지나 된다니 내가 좋아하는 색상으로 구입이 용이해요.

 

 

 

 

저는 L 사이즈로 신청했는데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가격  29,900원

 

섬유혼용률도 깐깐히 확인하는 편인데 잘 마르는 장점이 있는 폴리에스터와 나일론, 폴리우레탄이 적절히

혼용되었네요.

컵은 커다랗게 가슴쪽에 전체적으로 감싸면서 업시켜주는 느낌에

보드랍고 부담없이 등 쪽으로 내려오는 실루엣이 첫 착용임에도 엄청 편했어요.

또한 봉제선이 없어서 뭉치거나 도두라지는 부분이 없으니 옷 받쳐 입기에도 수월합니다.

 

 

 

 

요렇게 탄탄스런 느낌이며 옆선이 두툼해서 저는 더욱 튼실히 느껴지고 좋았어요.

군살도 몰아주고 받쳐주니 등선과 허리라인까지 매끈해지는 느낌~~

바로 텍제거하고 사용하기 시작해용!!

 

카키, 핑크, 블랙, 네이비, 스킨의 10가지 색상과 사이즈는 5가지로 구분되어있으니 내게 맞는 선택위해

매장에서 꼭 확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유니클로의 탁월하고 가장 기본적인 의상들이 참 맘에 들어서 명동 유니클로에 자주 나간답니다.

속옷까지 편하다니 정말 한 큐에 의류매장 돌아보기는 끝이네요.

운동할 때 에어리즘 브라탑이 너무 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유니클로 #와이어리스브라 #편한속옷추천 #와이어없는 브라 #심리스브라 #편한브라 추천

 

아이낳고 지금까지 좀 더 편했으면 여유로웠으면 가격부담이 적었으면 하고 생각했던

고객의 니즈, 모든 것들을 충족시키는 아이템이 많은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 본 후기는 유니클로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사용하고 올린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