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의 발견

체험단> 오뚜기3일숙성카레, 카레비프스튜

 

 

카레로 유명한 오뚜기에서 더욱 정성스럽고 맛있다는 카레 신제품을 출시했어요.

  오뚜기 3일숙성카레 

 

변함없는 미모의 김희선씨가 광고모델로 나오셔서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깊은 향미라니 궁금하여 응모했던 이벤트, 신제품 200명 시식단에 당첨되어서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체험단 물품으로는 오뚜기 3일 숙성카레 고형분 약간매운맛, 순한맛과 가루스타일의 약간매운맛,순한맛의

4종이 도착했어요.

 

 

 

 

고형분 보실께요.

오뚜기 카레의 다양한 제품은 카레 좋아하는 아이들 덕분에 대부분 맛본답니다.

오뚜기카레, 백세카레, 버터치킨카레, 허니망고카레 등 만족스럽지만

좀 더 갈색빛의 고형분카레의 깊은 맛이 돌았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정말 좋네요.

 

오뚜기3일숙성카레

하나씩 낱개 포장되어 사용과 보관도 용이하며 사과와 꿀을 첨가한 바몬드카레의 느낌도 있고

다양한 오뚜기의 맛의 기술이 요약된 깊이감에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분말형을 보실까요?

끓이면서 가루분을 넣어도 잘 섞어지는 고급진 기술력을 보여주는 분말인데

역시나 가루 그대로 넣어도 잘 섞이며 풀어집니다.

그윽스런 농축향과 맛을 지니고 있어 향긋스러워 잠자던 아이들이 꺠어서 맛있는 냄새가 난다며

주방으로 몰려들었어요. ㅎㅎ

 

 

 

 

오뚜기 3일 숙성카레 시식단 선정으로 제안받은 레시피는

카레콘카르네 카레비프스튜였습니다.

카레비프스튜는 빵과 밥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메뉴인지라 선택!!

 

  <카레비프스튜> 

* 재료: 소고기200g, 양파1개, 당근반개, 감자1개, 다진마늘1스푼, 올리브유,소금,후추,버터, 물600cc

오뚜기3일숙성카레 고형분2개, 오뚜기3일숙성카레 분말1개

 

1. 소고기는 잘게 잘라 소금과 후추로 밑간하고 팬에 버터를 넣어서 살짝 볶아줍니다.

2. 접시에 볶음 소고기는 덜어두고 같은 팬에 올리브유를 두른 뒤 썬양파와 다진마늘을 넣어 볶아요.

3. 2에 물을 붓고 끓이다가 3일숙성카레 약간매운맛 고형분2쪽과 순한맛 분말한 봉지를 넣어 섞어요.

 

 

 

 

4. 잘 섞이면 볶아뒀던 고기, 감자, 당근 등을 넣어 보글거리며 끓여줘요.

5. 감자와 당근이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옥수수콘을 넣고 불을 끕니다.

6. 밥이나 빵에 완성된 카레비프스튜를 담고 파슬리가루로 장식해줍니다.

 

만들기도 쉽고 맛은 너무 만족스러웠던 오뚜기3일숙성카레 만든 카레비프스튜~~

모든재료를 버터 혹은 올리브유에 볶은 뒤 사용했는데 감자와 당근을 추후에 넣으니

식감이 생생스럽고 남이 해주는 요리처럼 새롭게 느껴졌습니다.

나는 테이블 세팅만 한것이야~~~~ㅋㅋㅋ

 

 

 

 

냄새가 너무 좋아서 깼다는 아들과 엄마가 먹으려고 할 즈음 딸도 깨어서 동참..

평소에 카레를 무척 좋아해서 자주 먹는 아이들이지만 오늘의 카레는 무척 진하고 깊은 맛이랍니다.

 

카레에 난을 찍어먹는 것을 즐겨하는 딸도 식빵을 통으로 잘라 칼집을 내서 후라이팬에 양면을 구운 뒤

가운에 칼집사이로 카레비프스튜를 부어준 식빵카레 맛에 쏘옥....

짭조름한 편이니 부재료나 물함량은 개인취향대로 해주세용.

저는 물양을 600cc넉넉스레 잡았더니 더욱 좋았습니다.

 

 

 

 

평소 카레는 별로라하던 남편도 일본카레의 전통성과 과일향도 깃들여 있는 새로운 맛의 카레에 놀라네요.

가끔 일본카레와 섞어서 만들기도 하지만 오뚜기 카레 제품을 사용했다고 하니 재미있어 합니다.

 

사골, 소고기, 과일을 3일간 저온숙성하여 만든 프리미엄 카레

오뚜기3일숙성카레로 만든 카레비프스튜...

편의점에서도 만날 수 있고 앞으로도 꾸준히 애정하게 될 것 같은 오뚜기의 신제품이네요.

 

 

 

* 본 포스팅은 오뚜기로부터 체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