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째육아>/딸과 좋은시간

서울,수서> 풀무원우리아이쿠킹클래스

 

 

풀무원 바른먹거리쿠킹클래스에 당첨되어 딸과 수서로 갑니다.

풀무원 풀스키친은 녹색과 원목의 느낌으로 깔끔하고 신선스레 인테리어를 하셨네요.

로즈데일오피스텔3층 풀무원으로 늦지않게 도착했습니다.

 

  풀무원 바른먹거리쿠킹클래스 

 

 

 

 

풀무원 바른먹거리쿠킹클래스에 함꼐 하는 부모님과 아이들이 음료수를 마시며 대기 중입니다.

우리딸보다 어린 친구들도 보이고

요리를 한다니 좋아하면서 들뜬 표정들인데 귀여운 라이온수호대 애니메이션 친구들이

나오는 광고가 연속적으로 나오고 있어 노래를 외우겠더라구용.

 

 

 

 

드디어 실습의 시작..

말끔한 쿠킹하우스는 풀스키친이라고 하네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게 설명해주셨던 쿠킹선생님이십니다.

검정색 요리복과 모자를 쓰셨던데 아이들 못지않게 귀여우셨어요. ㅋㅋ

 

 

 

 

오늘의 주인공은 누구? 바로 나~~~ 아이들의 자존감을 세워주시며 두 가지의 요리를 먼저 보여주십니다.

샐러드또띠아피자 두부치킨파스타에요.

풀무원제품을 이용해서 만드는 두 가지의 메뉴는 아이들 입맛 저격 메뉴랍니다.

제품에 사과, 토마토, 치즈, 닭고기 등의 부재료를 사용해서 영양과 맛을 높이셨네요.

 

 

 

 

#두부치킨파스타

        딸은 다양한 연령 중에서도 큰 편에 속하던데 오늘은 칼질도 해보고 후라이팬에 야채도 볶으니

모두 조심조심 해야하지만 주인공은 누구? 바로 나라는 일념으로 설겆이까지 열심히 했습니다.

재료를 썰고 볶다가 스파게티소스와 물, 면을 넣고 완성해서 테이크아웃 박스에 나눠담고

치즈까지 뿌렸습니다.

하나는 아빠와 오빠준다고 담고 하나는 엄마와 야금거리며 먹었습니다.

 

 

 

 

#샐러드또띠아피자

또띠아사이에 토마토소스를 바르고 고구마샐러드와 피자치즈를 얹어 오븐에 1차로 구워낸 뒤

어린새싹과 사과와 토마토를 올리고 발사믹소스와 치즈를 뿌린대요.

어찌나 정성스레 만들던지 ㅋㅋㅋ

동글동글한 어여쁜 치즈는 입 속으로 하나 들어갔습니다.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딸이지만 재료의 손질 및 뒷처리까지 완벽하게 하는 것을 보니

집에서도 함꼐 요리할 때 좀 더 믿어줘도 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엄마를 많이 생각해주는 딸에게 얻어먹는 맛있는 메뉴..

집에 돌아와서 아빠와 오빠에게 칭찬도 받고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건강한 식재료와 함께 즐거운 식탁..이어가고 싶네요.

 

* 풀무원 :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280 로즈데일오피스텔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