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술이야!!

서울> 나를 기쁘게하는 사람들

 

 

겨울이 되니 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도 이어지네요.

연말이라고 좋은 마무리를 하길 원하며 연락을 주는 사람들로 인해 행복합니다.

한 해 마무리를 잘하고 또 새로운 새해를 맞이하자며 서로 덕담을 주고 받는 사이~

사람으로 인해 행복하고 저도 그들을 많이 사랑하고 생각해주어야겠다는 생각을 해요.

 

 

 

 

일년 반만에 만난 반가운 얼굴들..

서로와 가족의 안부를 물으며 우리는 단독룸으로 조용학게앉아서 함께 이야기를 나눕니다.

부대찌개와 치킨샐러드와 쏘맥을 먹었는데 사맥도 첨봤네요.ㅋㅋ

사맥은 사이다와 맥주를 혼합한 것인데 그새 주량이 늘으신 언니..ㅋㅋ

 

 

 

 

2차로 제가 좋아한다며 횟집으로 갔습니다.

모듬회가 나오고 신선도는 약간 아쉽긴 했지만 맛있는 술안주로 생각하며 신나게 먹었어요.

친구가 안주 많이 먹으라며 선택해준 회를 안주로 먹자니 또 행복하네요.

 

함께 여행계획도 세우고 자주 자주 만나자고 약속합니다.

즐거운 만남을 자주 갖게되길 희망하며 즐거운 시간 또 갖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