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엄마의 관심사

서울눈썹문신> 와썹브로

 

 

 

 

날이 무더워지면서 화장하기도 버거워지는 요맘때, 계획했던 눈썹문신을 하러갑니다.

 

반영구 메이크업 전문 와썹브로였어요.

 

  와썹브로 

 

#자연눈썹문신 #서울눈썹문신 #콤보눈썹

 

이미지 메이킹 컨설턴트께서 말끔한 눈썹은 자신감은 물론 명리학에서도 중요시 여기는 부분이라니

 

 해야겠다고 염두해두고 있었습니다.

 

최근 눈썹도 잘 빠지는 데다가 물놀이를 다녀오니 필히 깔끔하게 눈썹부터 하자고 마음먹게 되었습죠.

 

 

 

 

 

 

 

 반갑게 맞아주시니 들어가서 쌩얼을 보여드립니다. ㅋㅋ

 

몇 년전, 다른 곳에서 눈썹과 아이라인을 했는데 눈썹은 지워진 상태로 어떤 눈썹이 내게 맞을까 걱정되네요.

 

요즘 유행은 일자눈썹이나 약간 끝각을 살린 형태가 선호된다니 일자에 가깝지만 선명한 눈썹을 선정했고

 

미술뎃생 스타일로 각을 잡아주십니다.

 

남자분께서 진행해주셨는데 매우 성의있고 꼼꼼하게 밑도안(?)을 잡으셨어요.ㅎㅎ

 

함께 상의하고 조율하면서 눈썹형태를 잡으니 만족도가 커지는 시작입니다.

 

 

 

 

 

 

 

병원도 아닌데 누우니 긴장되던데 일상대화와 반영구 메이크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편안해졌어요.

 

무통크림을 바르고 충분한 대기 후, 작업하니 아픔은 전혀 없답니다.

 

손기술이 좋은 나라에서 다양한 기술력은 발전의 척도라는데 크림, 니들, 염색제도 굉장히 좋아졌고

 

3D와 4D눈썹의 차이도 여쭤봤습니다.

 

점묘법과 그리기 기술이 결합된 최근 반영구 메이크업으로 보다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대요.

 

 

 

 

 

 

"또렷한 이미지를 원하십니까?"

 

눈썹진행은 빨리 끝나는 편으로 붓기와 통증도 전혀 없었습니다.

 

눈썹은 사람의 인상과 이미지를 가지게 하는 중요한 부분이며 반영구지만 2, 3년을 유지해야함으로

 

라인선정을 하고 자연스러운 결과물이 중요하죠.

 

마무리 작업 이후 손거울로 확인하니 바로 만족도가 생겼는데 자연스러워서 놀랍기도 했답니다

 

대부분 직후에는 짱구눈썹이기에..ㅋㅋㅋㅋ

 

 

 

 

 

 

 

세밀한 설명과 작업으로 믿음이 가는 와썹브로였습니다.

 

남자눈썹과 구레나루문신도 진행하신다니 더욱 깔끔한 인상을 위해 남편과 재방문 해봐야겠어요.

 

주의사항 및 리터치 설명이 세밀한 카드를 주셨는데

 

눈썹컬러도 써주시고 리터치 기간도 넉넉하게 써주셔서 감사하네요.

 

예약제로 운영되니 필히 연락드리고 재방문하겠습니다.

 

기분좋게 내 자신에게 투자한 하루~~ 앞으로도 쭉쭉 좋은 일만 생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