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엄마의 관심사

서울눈썹문신> 와썹브로, 리터치

 

 

 

반영구 메이크업 전문 와썹브로에서 눈썹문신을 한 뒤 2주가 지났습니다.

 

문신한 당일에 이용했던 택시기사 아저씨를 비롯해 "자연스럽다", "색상이 맘에 든다" 등

 

나도 하고 싶다는 친구들의 문의도 이어졌지요.

 

  와썹브로 

 

#자연눈썹문신 #서울눈썹문신 #콤보눈썹

 

역시 입소문과 사후 관리가 중요한 눈썹문신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리터치 문자도 주시는 등 친절하신 와썹브로 관계자분들과 문자와 통화를 하고 재 방문을 하였습니다.

 

더위가 기승을 부리니 빨리 리터치를 하는게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리터치는 탈각 이후에 부족하거나 비어 보이는 부분을 확인해보고 색상 등도 체크하게 됩니다.

 

꼼꼼하시고도 전문적인 기술력을 믿으며 색상과 도안 정도만 확인해서

 

재빠르게 리터치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제 눈썹을 보고 맘에 든다던 지인도 함께 갔어요.

 

저와 비슷하게 5년 전쯤 피부과에서 비싼 가격을 지불하고 눈썹문신을 헀었는데 색상도 빠진데다가

 

설상가상 붉은 기운도 맴돌아서 신경쓰여 했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윤곽을 잡고 색상도 머리색상과 비슷하게 조율해서 시술하였어요.

 

리터치할 때 붉은 부분을 중화하여 색상보정을 해주신다니 맘에 드네요.

 

 

 

 

 

 

깔끔한 도구들과 관리도 엿보이고 재생크림도 1회용으로 사용감이 탁월한 제품을 건내어 주시니 좋습니다.

 

눈썹문신 리터치를 마무리하니 더욱 말끔하고 덥기 전에 마무리를 잘 진행한 기분이군요.

 

더운 여름, 간편하게 화장을 마무리하고 외출할 수 있으며 맨 얼굴에도 자신감이 붙겠습니다.

 

 

지인도 좋아하니 다행스럽던데 부랴부랴 오전에 나왔으니 맛있는 솥밥으로 버섯순두부 정식도 먹고

 

커피까지 사주셔서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그녀의 리터치에도 따라가서 이번엔 제가 맛있는 밥을 사줄거에요.

 

재빠르신 그녀의 남편은 제 동창인데..ㅋㅋㅋ

 

어제 먼저 눈썹문신을 했다니 곧 저도 남편을 데리고 가야겠네요.

 

구렛나루까지 해주고 싶은데.... 모두 모두 만족하는 눈썹문신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