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엄마의 관심사

서울,학동> 삼성전자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스마트 크리에이터스 랩

 

 

 

삼성전자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스마트 크리에이터스 랩 수업을 친구와 들었습니다.

 

갤럭시 노트 10을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만나는 즐거운 시간~

 

친구와 만나 기분 좋게 2층으로 향했습니다.

 

 

<핫플레이스는 내가 만든다>

 

사진전문가 정지솔 강사와 2시간 정도 사진 잘 찍는 방법을 들었어요.

 

 

 

 

 

 

가전도 디자인과 접목하여 더욱 실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감각을 보여주는 현재,

 

삼성의 실속적이고 매력있는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강남본점을 비롯하여 대치첨 등 8개 지점에서 유니크한 매력을 지닌 공간들에서

 

<Beauty In ART> 셀피존을 만날 수 있어요.

 

오픈된 수업장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과 정시에 수업이 진행됩니다.

 

 

 

 

 

 

젊으신 분들이 가득하던데 강사분과 관계자분들과 함께 차분하게 진행되었어요.

 

인테리어 사진, 공간 사진은 수평으로 삐뚤어지지 않게 찍고 왼쪽 측면 등으로 한 쪽에 치우쳐 찍으면

 

넓은 각도와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정면은 정직하고 균일한 느낌을 주지요.

 

조리개, 셔터스피드 등 보다 전문적인 속도와 강도의 단위로 들어갔어요.

 

 

안정된 구도도 중요한데 3분할 구도, 수직 수평구도 등도 확인했으며

 

색감과 공간 등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한 나만의 넓은 시야에 대하여 알게 되었습니다.

 

 

 

 

 

 

실습의 느낌으로 멋진 강남본점의 셀피공간을 촬영해봅니다.

 

트로피컬 느낌의 휴양지 스타일로 구성된 공간은 다채로운 색상과 미술작품 등으로

 

더욱 멋스럽게 사진에 담겼습니다.

 

갤럭시노트10의 카메라는 초감각모드와 울트라 와이드 렌지샷까지 기능이 있어

 

왜곡보정과 앵글잡기, 연출사진까지 가능한 멋짐을 자랑하네요.

 

 

 

 

 

 

 

우리가 찍은 사진 중에서 잘 찍었다고 느끼는 사진을 제출하여 평가도 받으며

 

윗부분의 여백 등과 내가 찍고자 하는 시선적인 면을 어떻게 전달하는 가 하는 부분을

 

새로운 시선으로 느껴보았습니다.

 

삼성만의 변화하는 기술력과 높은 수준의 정밀함을 느낄 수 있었던 수업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무료수업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참여해보심을 권해요~~

 

 

 

 

 

 

수업을 마무리 하고 2층의 공간을 돌아봤습니다.

 

어여쁜 엽서도 몇 장 빼어들고 돌아보니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작업공간 및 멋진 노트북과 안마기,

 

와이드한 텔레비젼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세련미 뿜뿜한 가전들과 인테리어의 조화는 가지고 싶고 소유하고 픈 욕심을 불러일으킵니다.

 

 

 

 

 

5층에 쇼룸과 카페 공간입니다.

 

많은 인원들이 대기하길래 뭔가 했더니 가수를 초청하여 행사를 준비 중이셨어요.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공간이던데 편안한 공간에서 삼성제품을 찾아보는 즐거움과

 

카페의 여유로움이 가득합니다.

 

 

 

 

 

 

 

아흑...꼭 꼭 숨어라 .....재미있는 컨셉으로 다가오는 비스포크 냉장고입니다.

 

멋스러운 광고에서도 느껴보았지만 이제는 가전은 가전만이 아닌 예술과 조화를 이루는 생활필수품 느낌!!

 

비스포크 쇼룸은 멋스럽고 그윽하며 여러가지 인테리어 컨셉에 조합을 이룹니다.

 

가전도 가구처럼 내가 원하는 색상과 스타일로 디자인을 해볼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이네요.

 

혼수 전문매장이다보니 싱그러운 젊은 연인들이 많습니다.

 

확 다 바꿔보고 싶은 20년차 늙은 연인인 우리 부부도 새로운 공간 꿈꾸고 싶어지네요.

 

 

* 삼성전자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