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째육아>/딸과 좋은시간

서울,강남> 카카오프렌즈스토어&라인프렌즈스토어

 

 

강남역에 자리하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스토어&라인프렌즈스토어를 다녀왔어요.

귀여운 캐릭터 인형과 문구류, 생활용품 등으로 다양성있는 제품이 구성되어있고

포토존은 물론 아이돌의 싸인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프렌즈스토어에는 무지, 콘, 어피치, 라이언, 튜브, 제이지 등의 캐릭터가 있고

귀여운 인형들이 즐비합니다.

아이돌 트와이스와 콜라보한 에디션 제품들도 있어요.

 

 

 

 

목베개, 인형, 볼펜, 노트 등 실생활에서 사용가능한 제품들도 많아서 좋았는데

무지를 좋아하는 딸은 노트를 한 권 구매하였습니다.

캐릭터가 다양하고 귀여우니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에 대한 제품들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으나

가격은 좀 비싼 편이네요.

 

 

 

가까운데 위치해있는 라인프렌즈스토어에도 갑니다.

계단을 비롯해 일러스트 벽면과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찍기 좋으네요.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캐릭터 물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샐리, 브라운, 문 등의 캐릭터들이 있고 역시 다양한 생활용품과 문구류 제품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미니스피커와 인형세트가 눈에 띄었고 색감이 화려하고 선명해서 눈에 잘 들어옵니다.

귀여운 포토존이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3층에 카페가 있었다는데 몰라서 못갔네요.

다음에 아기자기하고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딸과 재방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관광객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로 카페와 더불어 자리하니 쇼핑하고 쉬어도보고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도 만날 수 있어 귀염귀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