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의 발견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

 

 

환절기가 되면 부분적 피부트러블이 심해지는 모녀는 항상 일리윤 제품을 확인하고 구입합니다.

마스크까지 착용하니 얼굴은 물론 손과 발에 부분적인 피부문제가 발생하고 있어

여름에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수딩젤을 발랐는데

동절기에는 건조함을 잡는 보습이 집중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 굿이네요!

 

  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 

#일리윤 #세라마이드크림 #민감성피부화장품 #바디로션 #바디크림

써본 사람들이 더욱 만족하여 재구매 한다는 일리윤 제품으로 7가지의 성분이 없어 순하며

무향으로 150ml, 손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제품이에요.

 

 

 

 

명절 지나고 열심히 맨손으로 걸레짜며 청소를 했더니 손가락이 찢어지고 피도 났어요.

피부가 가렵기도 하며 심해져서 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을 저녁샤워 후,

꼼꼼하게 발라주었습니다.

가렵고도 아파서 괴로웠는데 금새 좋아지니 정말 애정할 수 밖에 없네요.

엄마는 손, 딸은 발이 건조하며 잘 갈라지는 민감성인데

아모레퍼시픽에서 아주 제대로 만들었어요.

 

 

 

 

엄마는 상체, 마스크를 자주 썻더니 입 주변과 목 부분에 붉은 반점이 생기고

가렵기도 했는데 잘 사용하면서 좋아지네요.

딸은 하체, 발과 다리부분이 건조하고 갈라지는데 잘 발라주고 있습니다.

얼굴은 물론 팔, 다리까지 온 몸에 바를 수 있는 바디크림제품이라 더 조아요.

 

 

 

 

흰색의 크림형태를 짜내어 발라보면 세밀한 알갱이가 있는데 고게 바로 세라마이드 캡슐이랍니다.

끈적임은 전혀없이 흡수가 빠르게 되고 광택이 은은하게 돌지요.

심하게 건조한 곳에는 생각나는대로 꾸준히 바라주면 정말 신기하게도 가려움과 발진이

진정됩니다.

정말 괴로운 피부트러블에 빠르고 순하게 다가오는 일리윤 제품~

올해도 너무나도 만족합니다.

 

* 저는 본 제품을 소개하면서 일리윤으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