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엄마의 나들이

서울,강남> 두껍상회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나오면 2층 관광버스 탑승구 앞에 두껍상회가 있습니다.

서울의 도심을 비롯해 부산, 대전, 광주 등 대도시에 드문드문 진정한 어덜트 스토어로 자리하는

두껍상회는 주류캐릭터샵이랍니다.ㅎㅎ

  두껍상회  

눈에 확~띄는 파란색과 두껍캐릭터에 많은 사람들이 들려보려고 대기해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두껍상회 강남점은 19세미만은 출입금지에요.

qr코드랑 열체크하고 일회용비닐을 끼고 마스크 착용 후, 포토존과 체험공간을 둘러봅니다.

귀여운 두껍두껍 캐릭터의 공부방, 침실, 거실, 주방으로 구성된 포토존은 사진찍고

웃으며 즐겁게 돌아볼 수 있습니다.

 

 

 

 

체험존인 두껍포토존이에요.

인스타 친구맺으면 쿠폰을 주는데 입력하고 머리띠와 안경 등 소품을 사용해서 

사진을 찍고 출력할 수 있답니다.

친구끼리 만남이 잦은 강남역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네요.

 

 

 

 

쏘맥자격증을 준다는 두껍바입니다.

파랑색 배경의 바에서는 사진을 꼭 찍어야 하죠.

입장해서 4문제 중, 3문제를 맞히면 사진찍고 발급이 되는 재미있는 구성력의 쏘맥자격증.

문제는 무척 쉬우니 중간체크만 하면 됩니다.

 

 

 

 

2층으로 오르면 소주의 명가, 진로이 캐릭터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구입해서 계산하는 줄도 굉장해서 패쓰했습니다만,

음주문화를 더욱 빛나게 해줄 커다란 잔과 소주잔, 캐릭터용품들이 마음을 즐겁게 해요.

140여종이라는데 침구류가 맘에 들어 몇 장 들었다가 내려놨네요.

 

 

 

 

역시나 빛나는 두껍이들과 인증샷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우리는 빛나는 주인공들이니깐 또 사진을 찍어보아요.

성인이 되고 친구들과 마셨던 진로를 생각하면 정말 함께 해도 될만한 자격이 있는 듯 한데

한 병 만으로도 많은 성인들에게 위안과 안정을 주었으니 칭찬합니다.

 

 

 

 

1924년부터 출시되어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껍이들..

진로이즈백이라는 순둥이도 요즘 자주 마시는데

필라이트, 테라의 맥주를 비롯해 매화수, 참이슬, 진로이즈백까지 꾸준히 애음하는 주종으로

오랫동안 함께 했으면 합니다.

재미있고 흥겨운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즐거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