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의 발견

염색샴푸> 힐링버드 블랙 체인지 샴푸

 

 

 식물유래 성분이 담긴 새치커버 샴푸 <힐링버드 블랙 체인지 샴푸>체험단이 되었습니다.

3번의 사용만으로도 깔끔한 새치커버가 된다니 신기한 제품이죠.

흑미추출물, 콜라겐추출물, 판테놀 등의 영양성분도 함유되어 염색과 달리

두피자극이 없고 샴푸하듯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염색할 때 1제, 2제가 나뉘는 제품처럼 힐링버드 블랙 체인지 샴푸도 잘 흔들어서 펌핑해야해요.

대충 흔들고 눌렀더니 하얀색의 제품만 나와서 제품사용법을 다시 읽었는데

흰색과 황금색을 지닌 1,2제가 나와서 잘 섞어 사용하면 됩니다.

 

 

 

 

남편과 함께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흰머리가 나이 들어 보여 싫다는 남편에게 간편한 방법이라니 동참했어요.

진짜 반신반의하면서 사용했는데 3번 사용에 바로 효과가 보입니다.

염색 시 수건과 베개에 묻거나 모발이 푸석푸석해지는 단점이 있는데

힐링버드 블랙 샴푸는 정말 순한 듯 합니다.

 

 

 

 

아내도 사용해봅니다.

숱도 적고 힘도 없고, 끊어지는 가느다란 흰머리에 가려움증도 있어 염색도 못했어요.

미용실에서 펌 시술 등을 하지 않아도 기력이 없으니 살짝 스트레스도 받습니다.

저와 같은 모발과 짧게 나오는 흰머리 커버에도 적당한 제품이었습니다.

까맣게 변화하는 장점도 있지만 윤기와 볼륨감도 줘서 스타일링하기도 좋네요.

 

* 위 제품을 소개하면서 힐링버드로부터  제품을 무상제공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