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엄마의 관심사

팝업스토어> 템버린즈, 상쾌한, 호텔도슨.

 

 

템버린즈 매장에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습니다.

템버린즈와 비누 조각가 신미경씨가 만나 향기로우면서 입체적인 작품을 보여줍니다.

유연한 외관과 특색 있는 색감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

4.28 ~5.28

서울 성동구 연무장 5길8

 

 

 

 

자연에서 수확한 농작물 같은 개념의 재료들로 만들었다는 모토를 보여주는 전시입니다.

농기구와 트랙터 같은 농기계를 함께 둬서 인위적인 것들을 최소화 했음을 보여주며

포토존으로 활용하고 있어요.

 

 

 

 

논 밭의 농작물을 가꾸듯 수확한 작물로 퍼퓸 비누 4종을 만들었대요.

시골의 컨셉이라는 전시 공간은 다양한 농작물로 상징성을 띄며 탬버린즈 만의 개성을 드러냅니다.

친구들도 자신들의 피부 타입에 맞게 향과 내용물을 확인해서 비누를 구입하던데

내가 원하는 향도 맡아보고 찾아봐요.

 

 

 

 

수확한 작물을 형상화한 퍼퓸 비누의  향을 맏아 보고 손 세정을 할 수 있게 도와주십니다.

저는 향만 맡고 눈으로만 보기로 했는데 세트 구입도 가능하고 퍼퓸 핸즈도 있어요.

엄세희 작가의 비누 트레이 20종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데 솔드 아웃된 것도 있는 등

인기가 많으네요.

 

 

 

 

숙취 해소제로 대중적인 상쾌환에서 마련한 블루 색상  팝업스토어입니다.

알콜로 인한 일상의 지끈함을 개선해주듯 상쾌한 프레쉬 샤워룸에서 스트레스 날려볼까요?

목욕탕 컨셉으로 3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4.24 ~5. 14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6

 

 

 

 

입장하면 상쾌한 로고가 인쇄된 이태리 타월과 이벤트 관련 카드를 주십니다.

정 중앙 타일 위에는 역시 시원한 블루 계열의 욕실 용품이 늘어 있어 진심 사우나 온 듯한 기분이네요.

시원하고 산뜻한 컨셉에 맞는 인테리어 활용입니다.

 

 

 

 

상쾌한은 부스터, 스틱형, 기본형이 있는데 에어샤워 부스에 들어가 컬러볼을 잡아보고

색상에 따라 제품 선물을 받으며

인증 샷 업로드해서 인생 네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푸른 리본띠를 머리에 두르고 열심히 제품을 사용해서 독 사진을 찍었어요.

 

 

 

 

호텔도슨 시그니처 디퓨저의 새로운 향기 '자르댕 미드나잇'을 소개하는 팝업스토어

<가든 인 성수>입니다.

구입은 신사동 매장과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니 향을 확인하러 오길 잘했네요.

5.5 ~ 5.21

성동구 성수이로 77 1층(대림창고 맞은편)

 

 

 

 

향에 대해서 요즘 관심이 많은 편인데 집안에 두면 좋은 디퓨저 종류가 꽤 많고

더욱 고급스러워지는 추세입니다.

회원 가입시 할인 혜택은 물론 쿠폰 지급도 해주며 정보 제공도 이어집니다.

카 디퓨저가 멋스럽던데 리필을 통해서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네요.

 

 

 

 

좁은 공간이지만 확장된 느낌과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실내 인테리어를 잘 해두셨어요.

제품은 디퓨저를 비롯해  립밤, 핸드크림, 바디워시, 바디세럼 등 향을 그윽하게 느낄

욕실 용품, 생활 제품들로 가득합니다.

예쁜 패키지에 선물을 담아주셔서 깜놀@@

 

다양하며 현실을 반영하는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이 많은 성수동,

서울의 핫 스팟임을 실감하며 즐거운 방문을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