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가 있어서 친구와 올림픽 체조경기장에 갔습니다.
4년만에 이뤄지며 가수들의 공연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행사로 k-트롯 특집은 이번에 처음 구성되었답니다.
오후 6시에 시작이지만 많은 분들이 팔찌입장권을 받고 입장을 준비 중이십니다.
박수치고 노래하고 흥겨운 무대가 기대됩니다.
친구가 좋아한다는 가수 진시몬님의 사진과 함께 포즈를 잡아보고, 이벤트 행사에 참여해서 에코백도 받습니다.
무척 더웠으니 시원한 음료수도 한 잔 마셔주고 입장해서 좌석도 확인합니다.
경기장 내부는 시원하게 냉방 중이었고, 많은 관객들이 자리하고 계셨어요.
트롯 공연인 만큼 어머님, 아버님과 함께 하신 가족들이 보기 좋았습니다.
넓은 공연장을 꽉 채운 관중들이 자리를 잡고 신바람 나신 듯 색색의 응원봉을 흔듭니다.
아이돌의 응원봉만 있는 줄 알았는데 내가 지지하는 트롯가수의 응원봉을 준비하신 팬들이 가득해요.
객석이 많고 넓었지만 층간이 높아서 무대가 잘 보였고, 대형스크린 화면으로 또렷하게 볼 수 있는데
가수 이찬원군이 MC도 보시고 노래도 하시며 만능이십니다.
트롯의 여왕 장윤정씨의 노래를 시작으로 친구가 애정하는 가수 진시몬씨 등장하십니다.
청아하고 고운 목소리에 놀랐고, 발라드가수에서 트롯까지 변신하시는 멋진 무대에 박수를 보냅니다.
4곡씩 불러 주셨는데 녹색지대 멤버와 듀엣도 준비해 주셔서 더욱 멋졌어요.
곧 콘서트도 준비 중이신데 '안 올거면서'~~~웃겼어요!
무대영상과 이미지가 멋졌으며 가수들이 등장할 때마다 변경되고
가수들의 이름도 확인되니 집중이 잘 되었습니다.
시원스러운 가창력의 폭풍성대 송가인님, 잘생기고 훤칠하신 장민호님도 차례로 등장해주시니
목소리만으로도 마음을 사로잡는 마법사들 같았어요.
똘똘한 이찬원님과 무대매너 지대로 장착하신 영탁님의 등장으로 마지막 에너지를 쏟아냅니다.
진정성이 묻어나는 공연, 춤, 무대매너까지 가수들도 꿈꾸고 기다려온 무대가 환상적이었어요.
트롯이나 가수를 특별히 애정하지 않지만 멋진 목소리와 웅장한 사운드, 준비하신 이야기와 춤까지
땀이 송글송글 묻어나는 노력이 있기에 그 자리에 있다는 것을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파란색 응원봉과 티셔츠 입으신 분들이 아주 많이 보였는데 영탁님의 팬들이었어요.
마지막 가수인 만큼 2시간 이상 이어진 공연에 힘이 소진되셨을 어머님들은 마지막까지 에너지를 발산하시며
내 가수의 노래가 흐르는 공연에 힘을 보태 주십니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까지 함께 열창하고 춤추며 콘서트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밤시간이 된 올림픽공원을 걸어 나오면서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