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엄마의 관심사

에코후레쉬-싱크대세정볼&목욕볼


이번 에코후레쉬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장장 6개월동안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해주신 에코후레쉬 체험단으로 즐거운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 담당하시는 분께선 손수 적으신 카드를 넣어주셔서 감동적이었네요.

마지막 체험단의 물품은 싱크대세정제와 연수된 물처럼 된다는 목욕볼이 도착했습니다.
싱크대세정볼은 3개가 들어있었어요.
싱크대나 배수구에 넣어두면 냄새와 악취 및 곰팡이와 물때까지 한번에 제거해준다는 제품입니다.
사용기간은 3개월이나 되고 화학제품이 아닌 100%천연광물과 나노실버로 만든 친환경제품이라는 점이 맘에 듭니다.
사용방법은 싱크대배수구부분 물받이통에 끼워서 고리를 걸어 사용하고 바닥에 눕히지않고
세운 상태로 높으면 효과가 좋아진다고 하네요.
저희집은 싱크대부분과 욕실물때 냄새가 청소를 해도 자주 나는 욕실에 두었어요.
물때 냄새와 약간은 불결할 수 있는 하수구쪽 냄새를 잡아준다니 너무나 좋습니당.

에코후레쉬 목욕볼은 커다란 공모양의 파란 볼이 하나 상자에 들어있습니다.
나노실버 기술로 항균력과 염소제거력이 좋고 온천물처럼 부드러운 물로 바뀐다고 하네요.
역시 천연광물질로 만들어 인체에 무해하며 안쪽에 세라믹볼이 다시 함유되어 원적외선 및 음이온이 방출된다고 하며 각종 세균을 억제하고 예방한다고 하니 어린아이들이 사용하는 아기욕조에 사용하면 좋겟어요. 일반욕조크기에 1,2개 사용한다고 하니 한 개로 아기욕조에 넣어 사용하기에 적당할 것 같아요.
사용기간이 2년이상이라서 매우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군요.
또한 피부미용을 위한 세안용 물이나 머리를 감는 물로도 효과가 매우 좋다고 하니 다양한 세정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을 받아두고 오래 넣어두면 둘수록 효과가 높아진다고 하며 사용후에는 깨끗한 물에 헹궈보관하면 되고
전에 받았던 냄새, 곰팡이 제거제와 비슷하게 햇볕에 한 번씩 건조시켜 사용하면 성능을 오래 유지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아이들 목욕시에 통에 넣어두기도 하는데 거의 장난감으로 생각해서
함께 넣어두고 물을 받았다가 씻는데 조금 부드러워 진 물을 느낄 수 있네요.

항상 주부의 고민을 덜어주는 아이디어 제품이 많은 에코후레쉬에 창창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