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의 발견

[이벤트] 웅플팬4기에 선정되었어요!


 웅진플레이도시가 부천에 있습니다.
전에는 타이거월드로 불려진 워터파크가 포함된 복합레져 테마파크입니다.
워터도시, 스노우도시, 골프도시, 신기도시가 365일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웅진플레이도시로 리뉴얼 된 후, 체험과 홍보를 하는 웅플팬을 선정하시길래
 4기에 응모했다가 덜컥 당첨되었습니다.


9월 24일 오리엔테이션이 있어서 온가족이 아침 일찍 출발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은 가을, 주말이라선지 나들이 인파로 보이는 차량이 너무 많아서 지각했네요.
우리 남편께서는 조금은 복잡한 웅플 앞 교차로에서 유턴할 곳을 지나쳐 한 참을 돌아왔습니다만
빨래널다가 딱 맞춰 나온 아내는 내 탓일세~하며 닥달하지 않습니다.
주차장에 파킹을 하니 얼렁 먼저가라는 남편의 말이 들려서 스리슬쩍 갑니다.
2층으로 가는 엘리베이터를 탑승하니 안내를 알리는 글이 있습니다.
관계자분께서 나오셔서 설명 중이시던데 살짜기 들어가 실명확인하고
포도음료수를 받아 조용히 앉아 체크사항을 확인합니다.


웅플팬은 가족체험단입니다.
10월 한 달동안 재미있게 이용하고 활동기간에 미션을 수행하면 되며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주중에 다시 와서 웅플카드를 수령해야하지만 저처럼 거리가 있는 분들이 몇 분 계셔서
10월 1일 오전에도 수령이 가능하시다고 배려해주셨네요.
그 때 다시 와서 아이들과 수령한 뒤, 워터파크도 이용해볼 계획이랍니다.

항상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동네에서 여름시즌에 오픈하는 수영장, 캐리비안베이만
곧 잘 이용하곤 하였는데 새로운 워터파크는 어떨지 매우 궁금하군요.
즐겁게 놀고 재미있었던 후기와 아이디어 제안까지 해보고자 합니다.


10월에는 할로윈을 테마로 한 워터파크 행사가 진행중이시던데요.
아들도 엄청 좋아하는 테마인지라 기대가 가득합니다.
즐겁게 가족이 빠져드는 웅플팬 가족이 되어보겠어용!!!


10월에는 이밖에도 행사가 추가되고 있네요.
할로윈 Beer Festival  , 국화와 함께 하는 스파여행도 이벤트 중이니
방문하셔서 다양하고 알찬 내용을 접하셨으면 좋겟네요.
7,700원에 무제한이라~~~가깝다면 가서 한잔 해도 좋으련만 평일에는 무리입니다. ㅠ,ㅠ


1층에 재미있는 트릭아트부분이 있어서 아이들사진을 찍어줍니다.
이제 트릭아트는 많은 부분에서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곳이 많아진 것 같아요.
아이들도 무서워하기도 하고 재밌어 하기도 하네요.


넉넉한 1층을 돌아보니 먹을 거리도 가능하고 깨끗합니다.
물놀이를 마치고 나와서 먹고 가도 좋을 커피점, 토스트점, 아이스 크림 점도 있고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과 다윤양이 요즘 빠져있는 만화, 치로와 친구들 키즈카페도 있네요.
아이들은 KFC에 들어가 햄버거와 닭고기도 먹었답니다.
가끔 먹이려고 하는데 그래도 아이들은 참 좋아하네요.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아무튼 이래저래 좋은 날들입니다.
감사합니다. 웅진플레이도시를 잘 이용해보겠습니다!

http://www.playdoci.com/Service/Notice_view.aspx?ai=5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