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의 발견

초대상> 초간단 초담금 홈파티

 

 

저의 소중한 이웃사촌들을 호출해서 즐거운 초간단 초담금 홈파티 진행합니다.

오전에 등원한 아이들을 보내신 스트레스 만땅이실 어머님들께 시원한 물냉면 해드렸어요.

일단 무를 납작하게 잘라서 요리초와 물을 1:1로 섞은 물에 담궜다가 하루 정도 나두면 달달새콤한 무절임완성!

시판냉면육수에 물김치국물을 섞고 요리초도 약간 넣으면 새콤한 맛이 시원스런 냉면육수도 완성!!

요리초는 정말 잘만 사용하면 식초보다 달달하고 간도 적당한 좋은 재료가 됩니다.

집고추장의 텁텁함도 잡아줘서 건강한 비빔면 완성되었습니다.

집고추장 1큰술과 요리초1큰술, 매실액1큰술, 통깨와 참기름으로 정말 맛있는 비빔면이 됩니다.

우리의 후식은 과일과 요리초 오이피클이 들어간 샌드위치로 배부른 끝마무리~~~

 

추천하시는 오이냉국도 해봐야겠지요?

간편요리초, 물을 1:10으로 하라는데 새콤한 맛을 선호하는 저는 2:10정도도 괜찮더군요.

새콤한 것이 입맛당겨주면서 밥은 적게 먹도록 하고, 반찬의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깔끔한 여름 국물입니다.

 

 

 

우리의 어머님들을 위한 필살선물이에요.

함께 담구자면 다가오는 추석명절의 요리시연도 힘드실 것 같아서 제가 만들어서 초간단 초담금 홈파티때

내어드렸습니다.

 

<양파마늘장아찌> 간장, 오뚜기 요리초, 물, 설탕; 1:1:1:1

1. 양파와 마늘, 고추, 색파프리카를 잘게 썰어서 소독한 병에 물기가 마르면 넣는다.

2. 비율대로 끓인 액체를 1에 붓는다.

<오이피클> 오꾸기요리초, 물, 설탕 1:1:1

1. 오이, 무, 색파프리카, 통후추나 피클스파이스를 잘게 썰어서 소독한 병에 물기가 마르면 넣는다.

2. 비율대로 끓인 액체를 1에 붓는다.

*모두 상온에서 하루 정도 뒀다가 냉장고에서 2,3일 보낸 뒤, 꺼내먹으면 됩니다.

 

 

 

 

 

 

곧 하원하실 아이들도 빠질 순 없죠?

아이들은 시원한 인근 옥상에서 도시락도 먹고 뛰어놀기로 했답니다.

오뚜기 간편요리초를 넣은 간단한 불고기상추김밥과 야채가슴살 초샐러드가 주메뉴이고

한 창 먹을 아이들을 위해 오이피클을 곁들여 불고기샌드위치와 감자샌드위치도 함께 구성했어요.

불고기김밥에는 함께 곁들일 양파마늘 장아찌도 한 켠으로 담습니다.

 

불고기김밥>

잡곡밥2공기,요리초 1큰술, 참기름, 검은깨로 밥양념을 해서 불고기와 상추자른 것을 넣어서 김에 말기.

야채닭가슴살 샐러드>

닭가슴살에 요리초1큰술, 발사믹비네거1큰술, 올리브오일1큰술, 소금, 후추

 

먹는것이 남는 것이라고 힘이 넘쳐나는 에너자이저들은 집에서보다 잘먹고 잘 뛰어놀았습니다.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조금은 가족들간의 긴밀한 시간이 버거울 어머님들께 알차고 실속있는 선물을 건네고

아이들까지 케어한 초간단초담금 홈파티시간을 가진 것 같아서 뿌듯해요.

앞으로도 긍정적인 소비자로서 신제품을 활용해서 서로 공유하고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좋은 제품들 많이 선보여주세요.

오뚜기 간편요리초,,말그대로 정말 좋은 제품, 활용성이 다양한 제품입니다.

 

 

 

 * 본 포스팅은 오뚜기로부터 체험상품을 무상제공 받아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