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여행이야기>/미술관&박물관&체험전

서울, 합정> 앤서니브라운 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

 

 

합정역 9, 10번 출구와 인접한 메세나폴리스2층 신한카드 판스퀘어 드림홀에서

앤서니브라운 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를 볼 수 있어요.

 

  앤서니브라운 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 

우리집 아이들도 환상적인 줄거리와 아름다운 색채감이 가득하여

꿈과 모험의 상상력에 날개를 함께 달았던 작가였기에 함께 해봅니다.

 

 

 

 

<아빠 사랑해요>라는 토끼가 나오는 영어동화뮤지컬을 봤던 기억이 있던 장소인데

알록달록 다양하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앤서니브라운 작가의 동화책 주인공들과

사진도 찍을 수 있도록 구성해두셔서 아기자기하고 이쁩니다.

입장권을 받으면 아이들에게 씌워줄 종이왕관도 함꼐 주신답니다.

 

 

 

 

공연 전에 그의 멋지고 재미있는 다양한 그림책도 읽어보기도 하고

길다란 길을 따라 걸어들어가서 화장실도 다녀온답니다.

어린아이들이 많아서 우리 아들이 보기엔 유치한 면도 없지않겠으나

좋아했던 작가였으며 여동생의 보호자겸 따라 입장하게 하여봅니다.

 

 

 

 

화장실로 가는 길에는 이렇게 그림이 커다랗게 전시되어있어서 재미있고 지루하지않네요.

어느 어느 동화책에서 봤던 장면인지 아이들과 기억해내보기도 하고

자신들이 좋아하는 책의 제목도 이야기해봅니다.

 

더 어린 아이들은 미끄럼틀도 타고

말캉거리는 부분에 눕다시피 하여 앉아 동화책을 더 보고 입장하기도 했어요.

 

 

 

 

70분간의 공연이 마무리 되었고 커피도 한 잔 하면서 기다렸는데 아이들을 공연장에 보내고

엄마들이 여유부려보기 좋은 쇼핑몰과 음식점들이 다양한 메세나폴리스의 장점을 누려봅니다.

 

딸아이는 재미있었다며 상기된 얼굴로 나와 사라진 아빠를 찾아나서는 토비와 윌리의 이야기로

벌렁코 고릴라도 나오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꼬마곰이 나와 거울 속 안으로

모험을 떠난다며 줄거리를 알려줍니다.

아들은 웃을 뿐이고~~~

 

 

 

 

색 색의 우산이 가득 달린 지층에서 조화들과 사진도 찍고 옷구경도 해봅니다.

맛있는 아이스초코를 마시고는 기분좋아져쓰~~~~

 

더 어린아이들에게 빨간모자를 찾으면 스티커를 줘서 무척 좋아했다는데 남매에겐 없었지만

서운하지는 않았다네요. ㅎㅎ

이제는 많이 성장한 아이들에게 좋은 작가 아저씨로 남아있을 앤서니브라운 작가...

좋은 책을 써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 메세나폴리스 신한카드 판스퀘어 드림홀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45 메세나폴리스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