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여행이야기>/테마투어

경기,파주> 신세계파주 프리미엄아울렛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신세계파주 프리미엄아울렛 입니다.

주차 하고자 하니 벌써 길가에도 늘어선 차량들..뭐지?

 

  신세계파주 프리미엄아울렛 

주말이고 연말이 다가오니 그런가보다 했더니만 90%까지 할인하는 행사가 보이고

사람들로 북적북적했습니다.

 

 

 

 

우리가 돌아볼 곳만 후다닥 본다며 끌고 온 아이들은 뭣이 그리 좋은지 히히낙낙..

아무래도 안되겠다 싶어서 야외의자에서 떠들라고 하고

남편과 후딱 돌아보고 나왔습니다.

결혼생활이 10년이상되니 생활소모품부터 아이들의 성장을 따라잡지 못하니

신발과 의류도 계절이 바뀔 때마다 새로 구입해야되네요.

 

 

 

 

중앙 시계탑 쪽에도 프리마켓 비슷한 부분도 있고 음악공연도 중비 중이시며

아이들의 즐거운 기차탑승과 동물모양의 탈 것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벌써 화이트크리스마스 스타일로 인테리어를 두셔서 사진도 찍고

예쁜 부분에 시선이 가네요.

 

 

 

 

까불이 남매도 시선을 끄는 물품을 바라보고 부부가 이끄는 대로 이동 중입니다.

일단 간식을 이것 저것 먹으며 왔더니 배도 안고프다하고

쇼핑하기에는 딱 적정스러운 날씨였어요.

 

 

 

 

말 잘 듣고 있어줬으니 아이들이 원하는 레고샵에도 들려봅니다.

역시 세일을 하고 있으니 아이들의 두 눈은 휘둥그레~~~

이제 장난감은 그만 사줄 것이라 엄포를 놓았지만 모두 흐려지는 기억들!!

아들과 아빠가 함께 보는 마블에 대한 샵도 있어서 들려보았답니다.

 

 

 

 

열심히 쇼핑했으니 상줘야지요.

금새 튀겨 바삭하고 향긋한 츄러스를 상으로 줍니다.

모두 3장을 받았는데 저는 설탕을 묻히지않고 먹었더니 더욱 맛있었어요.

쇼핑은 힘들지만 이번 겨울 새로 산 운동화와 따뜻스런 자켓으로 포근하게 지낼 듯 합니다.

 

* 신세계파주 프리미엄아울렛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