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엄마의 나들이

서울,천호> 천호역 나들이

 

 

 

친구만나러 천호역에 갑니다.

역과 연결되어있는 현대백화점에서 아이쇼핑도 하고 즐겁게 수다를 떨려구요.

 

  천호 현대백화점 

봄은 쇼핑의 계절이며 다양한 품목의 할인도 이어지고 있어

오전시간인데도 쇼핑객들이 많습니다.

9층에 입점했다는 홈.인테리어매장의 용품들이 1층에 작게 전시되어 홍보 중이네요.

깔끔한 화이트식기가 홈파티를 연상케 합니다.

 

 

 

 

1층 가장 중요한 자리에 네스프레소 매장이 입점했네요.

네스프레소 팝업 부티끄

 

네스프레소 팝업 부티끄 매장으로 4월3일까지 10만원이상 구매시 다양한 상품도 주고

새로 출시된 대용량의 캡슐커피도 시음할 수 있답니다.

소식을 듣고 아침부터 많은 대기줄이 있는데 심할 때는 한 시간도 대기한다는....

 

 

 

 

 

저는 보드랍고 과일향을 머금고 있다는 솔레리오를 주문하고

친구는 진한 향과 맛의 커피캡슐을 선택했습니다.

항상 새로나온 신상과 소식에 강한 정보통 친구 덕분에 아침부터 커피마시고

정신이 또렷해지누무니다~~

 

그녀는 어제와서 필요한 것들을 구입했다고 하네요.

재빠른 주부..

 

 

 

 

 

 

다양한 맛집이 즐비한 천호역 근방에서 우리가 선택한 점심메뉴는 만두국입니다.

예전에도 친구가 데리고 갔던 만두집인데 단촐한 메뉴에 집에서 만든 듯한 김치가 가득 들어있는

빵빵한 큰 만두가 담겨나와요.

 

  엄마손만두 

저는 아주 매운 맛. 친구는 순한 맛인데 순한 맛이래도 김치가 넉넉히 들어가 약간은 칼칼한 맛..

커다란 만두가 6알이나 있고 떡까지 있으니 매우 든든한 양입니다.

 

 

 

 

 

너무 배부르니끼니 햇살 내려오는 덥기조차한 날씨에 약간 걸었어요.

천호로데오 쪽으로는 맛집과 멋집도 많고 점심식사 간인지라 인근 사무실의 워킹피플들이 나오셔서

행복한 점심시간을 누리고 계시네요.

많은 사람들속에서 후딱 점심식사를 마치고 휘휘...돌아볼 수 있는 우리들의 시간이 한가롭습니다.

 

나의 친구는 항상 코스처럼 밥먹고 스타벅스로 데려갑니다.

커피는 마셨으니 초코칲이 들어있는 시원한 음료와 딸기시럽이 달달했던 요거트를 두 개나 주문해서

제가 거의 다 마셨어요.

 

 

 

 

밥도 사고 음료도 사주는 내 친구를 위하야 하원할 아이들의 시간에 맞춰 헤어지며

현대백화점 지층에서 만석닭강정을 2개 사서 하나 안겨줍니다.

친구에게는 항상 아까울게 없는 우리들은 얻어도 먹고 받아도 가며

그렇게 오랜 시간을 하고 있네요.

 

동네로 온다는 친구를 위해 약국에서 카드까지 잃어버리실뻔한 내 친구

자꾸 깜빡거리기 시작하는 우리들의 정신줄을 부여잡고 또 만납시다..

 

 

* 천호 현대백화점: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