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을 가셨던 분들은 신세계라고 할만큼 알찬 쇼핑이 가능한 돈키호테를 기억하실거에요.
우리나라 다이소는 저리가라할만큼 넉넉한 구성과 규모와 착한가격과 24시간 운영이라는 신기방기한
운영시간까지 뭔가 하나라도 쟁여가고 싶어지는 마성의 장소이죠.
돈키호테
대형 식자재매장 스타일로 인식해서 먹거리를 사러가곤 했는데
여행객과 관광객들에게는 재미있고 신비한 부담없는 쇼핑공간입니다.
오사카에서는 특별히 많은 공간에 돈키호테를 만날 수 있습니다.
왔다갔다하다가 비옷, 쇼핑백, 먹거리, 문구류 등 여행시에 아쉬운 물품을 구입할 수 있어 좋았으며
캐릭터용품도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할로윈 시즌을 겨냥한 웃픈 의상들과 장비들까지 아주 저렴한데 웃긴 설명과 짧은 설명이 대박이죠.
일본에 돈키호테가 있다면 서울에는 최근에 코엑스몰과 동대문 두타 등에 오픈한 삐에로쇼핑이 있습니다.
일본에 가지않아도 일본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동남아와 중국제품 등도 보입니다.
물론 일본제품은 현지보다 약간 더 비싸긴 하지만 원했던 제품이라면 탁월한 것 같아요.
삐에로쇼핑
일단은 먹거리에 좀 더 치중했다는 느낌이 들며
정신없게 뭔가를 바구니에 넣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것은 돈키호테와 비슷합니다. ㅋㅋ
주류가 참 다양해서 좋던데 미니사이즈의 양주를 비롯해 다양한 주종을 구경하자면 눈이 아리아리해져요.
선물용을 구입하기도 좋고 홈파티를 위한 구성력을 확인해서 좀 더 경제적이고 재미있게 구입할 수 있죠.
특히 시즌 한정메뉴 등도 보여서 반갑답니다.
팩와인은 어디서 사야하나 꼭 구입하고 싶었는데 소량을 착한가격에 살 수 있어 좋아요.
과실주, 무알콜, 저알콜 등의 다양한 주류들은 외관도 예쁘고 가격도 저렴하니 많이 담게 됩니다.
다양한 맛의 소다수는 물론 선반에 쪼르르~ 모아두고 싶은 어여쁜 패키지입니다.
액체류이니 캔이고 유리병이고 모두 무겁다는 진실!!
우리 동네에도 하나 있었으면 싶다죠!!
아이들과 함께 와서 쇼핑하고 구입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다양한 먹거리 제품들이 있습니다.
소풍이나 도시락용으로 좋을 미니제품들과 젤리, 사탕 등이 인상적인데
넉넉하게 구입해도 무겁지않고 좋습니다.
바로 먹을 수 있는 편의점 스타일의 도시락과 삼각김밥, 롤김밥 등은 비슷한 맛으로 저렴해요.
아이들은 학교에서 사용할 물품과 친구들 줄 선물, 간식거리를 풍부하게 구입했는데도
계산가격이 저렴하다며 행복해하네요.
내가 사용하고 필요한 부분을 빠르고 쉽게 소비할 수 있는 구조가 신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