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엄마의 일상

서울,광화문> 월즈 팬 페스트2023

 

 

 롤드컵 결승을 하루 앞 둔 광화문에 방문했습니다.

월즈 팬 페스트 2023 (Worlds Fan Fest2023)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 월드 챔피언쉽을 하루 앞두고 관심있는 외국인들과 시민들로 가득한 광화문 광장에는 추위가 살짝 내렸지만 축제의 장이네요.16일부터 광화문 광장 e스포츠를 좋아하는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프로그램으로 조성하고 대형 라이브 콘서트장도 마련했답니다.

19일 결승전은 고척돔에서 열릴 예정이지만 이 곳에선 응원 파티도 진행된데요.

 

 

 

 

많은 분들의 지지와 응원을 받고 있는 T1이 결승에 오른 만큼 기대도 큰데 역시 눈에 띄이는건 페이커입니다.

이번에 우승하리라는 마음이 강한데 직관하는 부자간을 위해 뭐가 있나 둘러보려고 왔어요.

오전11시부터 진행되는 행사인데 많은 분들이 가득했고, 코카콜라와 벤츠 등의 이벤트부스도 있지만

대기시간이 오래 걸리니 지나갑니다.

치워풀월에 응원메시지가 가득해요.

 

 

 

 

지난 롤드컵에서 우승을 안았던 한국 선수들의 사진과 영상을 볼 수 있는 부스도 있습니다.

영광스럽던 장면들과 팀 티셔츠를 확인하면서 올해는 구입하지 못한 후드티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하는 남편이지만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은 지향하는 바에요.

표 구입도 어렵지만 몇 배 오른 가격에 깜놀@@ 좀 더 쾌적한 방법이 있었으면 합니다.

 

 

 

 

넓은 장소에 마련된 행사장은 안내도를 갖춰서 확인이 편리합니다.

거대한 티모는 인기가 많구요.

길게 마련된 이동식 화장실이 쭈욱 늘어셔있고 커다란 공연장도 보이던데 라이브 콘서트가 저녁시간에 진행된다하고

스탠딩석 등으로 마련된 것 같았어요.

살짝 추운데 스탠딩이라니 젊음이 빛나보이며 귀가 후 집에서 유투브로 살짝 구경합니다.

 

 

 

 

마스터 카드 부스, 게임존 등이 있는데 대기 줄이 너무 길어서 지나갔으며

lck샵과 라이엇 스토어가 있지만 역시나 대기줄이 많고 시간대 별로 인원수를 커팅하시니 패쓰하는데

혼동되고 정신업지않게 안전한 운영을 하시는 것 같았어요.

리그오브 레전드 캐릭터들이 철권 비슷하게 대결하는 방식의 게임도 출시된대서 체험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름도 몰라요, 성도 몰라~~그렇지만 친숙한 캐릭터들이 보이니 사진좀 찍어주고요.

도로 곳곳에 미니언들과 포로, 와드 들이 귀엽게 보여서 재밌고 깜찍스러웠습니다.

코스프레 하신 분들과 포토타임도 갖고, 즐거운 e스포츠 축제처럼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화려한 결승전과 기쁨 가득한 우승의 결과를 꿈꾸며 화이팅하는 마음으로 귀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