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술이야!!

서울,도봉> 빕스 방학점, 빕스플 윈터파티!

 

 

친구가 사는 동네, 빕스 프리미엄 방학점에서 주중 예약 방문해서 빕스플 윈터파티를 누립니다.

역시나 멋스러운 도봉산뷰가 가득한 창가로 배정받고 샐러드 바, 3인 주문해요.

서울 지역의 빕스 매장들이 많이 없어져서 아쉬운데, 이곳은 분위기도 좋고 만남에 적합합니다.

겨울 아이로 태어난 친구 두 분과 멋진 시간을 가져봐용.

 

 

 

 

와인과 맛있는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서 음식과 곁들이기 좋은 메뉴들이 즐거운 점심식사를 가능케하죠.

와인잔을 제공해주시면 세척해가면서 톡쏘는 맥주를 따라 마십니다.

12월인 만큼 모임하시는 테이블이 많아보이셨어요.

와인에 어울리는 안주 무화과 브리치즈 브루스케타, 논알콜 칵테일도 있어서 색상이 예쁩니다.

 

 

 

 

빕스는 신선한 가든샐러드에 눈길이 가는데 애플샐러드, 로스트 머쉬룸 샐러드, 단호박 리코타샐러드 등이

가득해서 떠먹는 즐거움이 있으며 타코샐러드를 만들어 온 친구 덕분에 건강한 맛도 느낍니다.

새우가 가득해서 더욱 좋은데 스팀 새우, 쉬림프 핫팟, 새우가 곁들여진 계란찜, 골든 갈릭 쉬림프가 있어요.

머리에서 꼬리까지 바삭한 골든 갈릭 쉬림프는 크고 짭잘해서 맥주안주로 딱입니다.

 

 

 

 

근사한 연말파티에는 디저트가 빠질 수 없겠죠?

보기만 해도 설레는 베리베리 스노우 케이크, 초콜릿 퐁듀, 레몬 머랭 치즈케이크, 루돌프 컵케이크,티라미슈가 있고

과일과 커피의 후식으로 식사가 마무리 됩니다.

똑똑한 로봇은 접시정리를 돕고,  쌀국수와 우동까지 만들어 주지요.

 

 

 

 

겨울 아이들에겐 컬러플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다양한 색감의 나이키 운동양말과 오설록티세트를 전달했고 신박한 클렌저도 받았군요.

베이직하지만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브런치 그릇세트도 받아서 행복^^**

역시 서로를 챙겨주고 선물해주는 소중함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건 찐친들입니다.

 

 

 

 

배부르지만 항상 가득한 대화를 나누려고 2차는 가맥집다운 대한건어, 슈퍼맥주로 갑니다.

어스름해지는 하늘과 북적거리는 도봉구청 거리의 모습을 보면서

송년하는 마음과 새해에 대한 기대, 재미있게 이어질 우리들의 만남과 여행에 대한 큰 계획을 띄우고

농담따먹고 놀려먹으며 미소를 띄웁니다.

2023 올해도 곁에 있어 고마웠으며 일상이 더욱 빛났노라고 감사하고 건강하자고 덕담을 주고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