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생활의 발견

체크히어로> 시사회 경품이벤트

 

 

 

<체크 히어로>라는 새로운 시선의 덴마크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멋스럽고 다양한 연령에 맞는 것 같아 신청해서 남매와 관람했었어요.

 

체크히어로> 시대, 연령, 세계를 아우르는 문제점을 지적한 새로운 애니메이션

 

한 줄 관람평도 작성하고 덴마크 애니메이션이라는 독특한 시선도 마주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어 오리지널 굿즈 경품 이 도착했어요.

 

와우~~~~~

 

 

 

 

 

선물에는 우테크람 샴푸2개와 바디워시 1개, 영화에 등장했던 체크 히어로 주인공 키체인

 

함께 들어 있었어요.

 

숙제하다가 나온 아이들은 너무 귀엽다며 체크 히어로 주인공 인형을 만지작 거립니다.

 

또한 시사회의 기억을 다시 떠올려보는 시간이었어요.

 

사실 아동착취현장과 학교왕따 등의 문제를 지적한 부분도 있어 조금 어렵고 난해한 부분도 있는

 

애니메이션이었는데 솔직히 후기를 작성했길 잘했다며 신났습니다.

 

당분간 남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지낼 아이입니다. ㅋㅋㅋ

 

 

 

 

 

 

주황색의 예쁜 포장을 뜯어 샴푸와 바디워시는 바로 욕실에 자리하고 사용하게 됩니다.

 

아이들을 위한 유기농 제품이며 순한 카렌듈라가 함유된 우테크람 제품입니다.

 

샴푸와 린스 정도만 상품구성이 되어있는 줄 알았는데 귀여운 주인공 굿즈 키체인은 정말 귀엽습니다.

 

아이가 미술시간에 만들어온 자신의 감자캐릭터가 담긴 주머니에 담아 잠도 재우고

 

귀엽게 가지고 다니고 있네요.

 

 

영화시사회 관람 뿐만 아니라 이후에도 관람평과 이벤트 등으로 영화의 기억을 다시금 떠올리게 하고

 

생각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해요^^**